비아그라-모바일 간편주문 > 신제품

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Customer center
교육상담

02-428-1690 010-6370-6669(담당 권병선)

*궁금하신 사항 문의주세요.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신제품

비아그라-모바일 간편주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zyntr 작성일23-12-14 15:24 조회30회 댓글0건

본문


비아그라 처방가격 약국비아그라
비아그라-모바일 간편주문
 

비아그라처방가격 시알리스복용법 바르는비아그라 시알리스효과 필름형비아그라 여자비아그라 시알리스처방 씨알리스효과 비아그라종류 약국비아그라 비아그라효과 비닉스 카마그라정 프릴리지 비아그라약국 시알리스복제약 비아그라처방전 씨알리스부작용 시알리스5mg 시알리스부작용

비아그라는 무엇입니까?

비아그라는 남성의 발기 부전(ED)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 실데나필 구연산염의 상품명입니다. 그것은 음경의 혈관을 이완시켜 더 많은 혈액이 해당 부위로 흐르도록 하여 성행위 중에 발기를 달성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비아그라는 일반적으로 성행위 약 30분에서 1시간 전에 구두로 복용하며 그 효과는 최대 4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는 제약회사 화이자(Pfizer)에서 처음 개발했으며 1998년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발기부전 치료제로 승인되었습니다. 이후 이 상태에 대해 가장 널리 처방되는 약물 중 하나가 되었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남성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아그라는 발기부전 치료제가 아니며 성욕이나 성욕을 증가시키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발기를 달성하고 유지하는 신체적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알리스란?

시알리스는 발기 부전(ED) 및 남성의 양성 전립선 비대증(BPH) 증상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약물 타다라필의 브랜드 이름입니다. 그것은 음경과 전립선의 혈관을 이완시켜 이 부위로 더 많은 혈액이 흐르도록 하여 BPH와 관련된 발기 기능 및 비뇨기 증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시알리스는 일반적으로 성행위 약 30분에서 1시간 전에 구두로 복용하며 그 효과는 최대 36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와 마찬가지로 시알리스도 제약회사(이 경우 Eli Lilly and Company)에서 개발했으며 2003년 발기부전 치료제로, 2011년 BPH 치료제로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후 이러한 상태에 대해 널리 처방되는 또 다른 약물이 되었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남성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알리스는 ED 또는 BPH의 치료제가 아니며 성욕이나 성욕을 증가시키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발기를 달성하고 유지하는 신체적 능력을 향상시키고 BPH와 관련된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뿐입니다.




임신5,6,7,8,9주 아기자연유산방법-아기지우는방법 전문의 비밀상담 미소약국 MIFEGYNE 자연유산방법 싸다파일-싸다 많다 빠르다 인기 영화 드라마 동영상 게임 애니 유틸 만화 도서 ​경구용 낙태약 세계보건센터 추천제품 소나기티비 무료드라마 무료영화 하나약국 - 즐거운 밤 이야기 비아그라 구매 - 온라인으로 안전하게 비아그라 구매하는 방법 가연 나의 가치 있는 선택 결혼? 답은 가연 코리아건강 건강한 관계, 건전한 성문화 우리약국 - 정품 비아그라 구매 | 비아그라 구입 1위 사이트 온라인약국대행사이트 우리약국 우리약국 | 비아그라 구매대행 | 시알리스 처방전 없이 구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BOUT

상호명 : 훔메마이스터슐레
사업자 등록번호 : 289-04-01008
대표자 : 임성천
E-mail : kp5862@naver.com
                         

Copyright © 훔메마이스터슐레.
All rights reserved.  

LOCATION

훔메마이스터슐레
본사 : 서울시 강동구 동남로73길 31, 지하1층 105호(명일동)

고객상담
TEL : 02-428-1690
FAX : 02-428-1691

휴대전화 : 010-6370-6669 (담당 권병선)